사진 - 네페라 제공
사진 - 네페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리빙 편집샵 전문 브랜드 'THE뷰티팩토리'가 네페라 페이스 핸드 비타민 오일 제품에 대해 1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같은 겨울철은 차가운 날씨와 바람, 난방기기까지 더해져 많은 이들이 건조함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손과 손톱은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네일아트를 자주 하는 여성들의 경우 손톱이 갈라지거나 얇아지기 쉽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네일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네페라의 유기농 페이스 핸드 비타민오일은 거칠어지고 손상되기 쉬운 손과 손톱 주변에 영양을 주어 부드럽게 해주고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핸드 오일로 합성 향료나 화학 성분이 섞이지 않은 자연 유래 성분의 순수한 오가닉 아로마 오일 제품이다.

미국 비건(Vegan) 협회 인증과 피부 안전성 및 중금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로즈터치, 로맨틱터치 등 시트러스 계열의 로맨틱한 향의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페라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오일이 가진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최소화하여 빠른 흡수력으로 겉은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속건조까지 막아주며, 오일 보습 코팅으로 피부속은 언제나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사용법도 간단해 손등과 손톱에 2~3 방울 떨어뜨린 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된다.

네페라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을 맞이해 손톱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제품 문의와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SNS를 통해 가성비 높은 손톱 영양제로 호평 일색의 구매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E뷰티팩토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