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프로젝트의 천연 아기세제 '울트라마그', 화학 성분 제외한 피부에 안전한 마그네슘세제
상태바
제로프로젝트의 천연 아기세제 '울트라마그', 화학 성분 제외한 피부에 안전한 마그네슘세제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2.1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세제 종류는 성분에 특히 유의하여 구매를 할 필요가 있다. 신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은 소량의 화학 성분에도 각종 피부염이나 호흡기 질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개의 일반 세탁세제에는 합성계면활성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형광증백제등의 화학성분이 들어 있어 아기옷세탁의 경우 인체 유해 성분이 없는 천연세제를 사용하여 세탁 하는 것이 좋다.

위와 같은 면에 있어 제로프로젝트의 천연세탁세제 울트라마그 런드리볼이 육아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울트라마그는 천연 마그네슘세제로써 화학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안전한 성분으로 속옷전용세제, 면생리대세탁 세제 등으로 각광 받고 있다. 친환경세제임과 동시에 옷찌든때제거, 빨래냄새제거등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다방면 활용될 수 있는 살림템으로 인정 받고 있다.

게다가 한 개의 빨래볼으로 약 300회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부각되는 이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세탁 후 건조가 편리한 소재를 사용하여 재사용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빨래냄새뿐만 아니라 오래된얼룩제거까지 손쉽게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활용도 역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안전한 마그네슘 성분으로 세탁을 하는 원리이기 때문에 민감한 아이 옷뿐만 아니라 연약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의 옷 세탁까지 가능하다. 제품의 이온 계면활성효과로 깨끗한 빨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냄새와 얼룩의 직접적인 원인을 해결해주어 일반 세탁세제를 사용할 때 보다 더욱 효과적이다.

더불어 제로프로젝트 울트라마그는 신생아세탁세제, 유아세탁세제의 활용과 더불어 각종 만능얼룩제거제, 커튼세탁, 흰옷변색 해결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별도의 섬유유연제 사용 없이 효율적인 탈취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다양한 소비자층이 제로프로젝트의 제품을 주목하고 있는 추세다.

현재 제로프로젝트의 울트라마그 세탁세재는 현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 스토어에 입점 되어 있으며 이로인해 제품의 유통망이 확충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에서는 01월 31일 오전 9시부터 2월 28일 오전 8시 59분까지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선정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