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아카데미가 지난 15일 3차 재수설명회에 이어 오는 22일 3시 예체능재수 준비를 위한 4차 재수설명회를 이어간다.

이지스아카데미는 본원이 위치한 서초구 및 강남권 일대에서는 소수정예 입시 관리로 꾸준히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 관련 커뮤니티 안에서 관심받고 있는 곳이다.

4차 재수설명회는 이지스아카데미 커리큘럼이 특화된 예체능재수 입시에 무게를 둔다. 예체능재수는 인서울 대학 중 상위권 대학의 경우 수능 점수를 비롯해 실기 영역까지 챙겨야하기 때문에 다른 계열의 학생들보다 시간관리에 기초한 학습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지스아카데미는 예체능재수 준비반의 경우 오전/오후 시간을 별도 관리하는 커리큘럼을 기초로 자체 학습법인 ‘1학 1습’ ‘국어 강화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더블 담임제를 실시함으로써 재수 관리를 한다.

이번 4차 설명회는 지난 설명회와 마찬가지로 본원 출신의 명문 대학 합격자를 다수 초청해 상위권 대학 입시전략 및 재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지스아카데미 재수반에 2월 말까지 등록할 경우 2021학년도 수능 보기 전까지 수강료 10% 할인을 선착순 적용받을 수 있다. 2020학년도 수능 성적 등급 국어, 영어 합 8등급 이내 수험생의 경우 수강료 20% 장학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스아카데미 SNS 채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