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차가운 바람이 불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를 비롯해 잦은 염색과 펌으로 건조한모발과 푸석푸석한머리카락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요즘은 개성을 중요시 하기 위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염색과 펌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고 있다. 때문에 푸석한머리로 인해 모발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고,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두피와 건조한모발은 손상모로 변해 탄력을 잃기 쉽상이다.

이럴 경우 머릿결복구를 위해 샵에서 손상모발관리를 하기 위해 헤어클리닉을 받지만 대체적으로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이 적지 않다.

또한, 머릿결좋아지는방법으로 헤어트리트먼트추천 제품이나 헤어마스크팩, 손상모발에센스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인기 순위 제품보다 제형과 성분을 잘 살펴야 인생템을 만날 수 있다.

이렇듯 집에서 손 쉽게 할 수 있는 셀프헤어클리닉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헤어트리트먼트’가 주목 받고 있다. 테라피션은 셀프로 헤어크리닉 할 수 있는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트렌디한 감각과 헤어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컨템포러리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테라피션 퍼퓸라인은 손상모발샴푸, 단백질트리트먼트, 손상모트리트먼트, 헤어팩으로 구성돼 있다. 향기좋은샴푸는 단독 사용만으로도 상한머리복구 케어가 가능하고 모발을 구성하는 31가지 아미노산 성분과 12가지 고가의 유효 성분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머리결복구 및 탈모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테라피션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샵에서 헤어크리닉 받은 것처럼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머릿결관리 및 탈모방지가 동시에 가능해 손상모발복구는 물론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생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단백질헤어팩’은 신제형으로 모발 도포시 겔에서 오일로 변하는 고농축 오일이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부드러운 모발을 구현한다. 또한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한모발과 푸석푸석한머리카락에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바로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 씻지 않는 극손상헤어팩이다. 씻어내지 않는 모발영양제로 샴푸 후 젖은 모발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해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모발 유지가 가능해 머리결좋아지는방법으로 활용하는 이들이 많다.

생활습관도 모발과 두피관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 평소 야식을 줄이는 것도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로, 야식은 소화기에 무리를 주게 되는데 이 때문에 평소보다 많은 열이 두피에 몰린다. 모발은 열에 취약한데 두피에 열이 몰리면, 모발의 교체가 빨라져 두피 상태가 악화되므로 야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모발에 좋은 비타민과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된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한 브랜드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두피지루성피부염샴푸, 남성탈모샴푸, 향좋은샴푸, 천연헤어팩, 머리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덧붙여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 등 오프라인에도 입점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