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종로공무원·경찰학원 제공
사진 - 종로공무원·경찰학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이 오는 22일 단기합격 스파르타 설명회를 개최하고 수험생을 위한 2020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합격설명회에는 공무원시험의 이슈와 팩트를 체크한다. 매년 변화하는 공시제도와 수험생에게 맞는 전략, 선택과목 폐지에 따른 올바른 이해를 확인하며, 최신 출제경향을 리뷰하고, 학습전략도 알아본다.

또한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비법과 현직공무원의 합격비법, 올바른 학원 활용법, Q&A 등을 진행한다. 설명회 마무리 후에는 공무원기숙학원 투어와 1:1 컨설팅이 예정되어 있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은 최신기출문제집과 모의고사, 기초영어 인강과 교재, 수강료 할인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등록하는 수험생은 추가 수강료 할인이 제공된다. 공무원·경찰기숙학원의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공무원시험은 변하고 있다. 고교과목이 폐지되고,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문시험 과목이 신설될 예정이며 수험생은 이에 맞춰 학업을 지속해야 한다. 이에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은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을 위한 최적화된 단기합격을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의 합격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네이버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설명회는 9급공무원과 7급공무원, 경찰, 소방 등 공무원 종류와 직렬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