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0 시리즈 실물과 카메라 스펙 등이 미디어를 통해 공개되면서 아이폰9(SE2)와 갤럭시Z 플립 등 신작 스마트폰 사전예약과 할인, 이벤트 등이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최신 스마트폰들의 출시가 다가오면서 갤럭시s20과 s20플러스, s20울트라 실물과 카메라 스펙 등이 공개되고 아이폰se2, 갤럭시z 플립 스펙도 알려지면서 사전예약이 탄력을 받고 있다. 이에 직장인 전용 쇼핑몰인 나두몰은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사전예약 진행과 이벤트, 사은품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직장인 전용 나두몰은 명함이나 사원증 등록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가족 중 한 사람만 가입하면 가족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사전예약부터 사은품, 이벤트 혜택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구매 시 필요한 서류와 관련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나두몰 관계자는 “갤럭시S20 시리즈인 S20플러스와 S20울트라의 카메라 스펙과 실물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이 사전예약이나 갤럭시버즈+ 사은품 등을 찾고 있습니다. 나두몰도 이에 맞춰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과 Z플립, 아이폰9(SE2) 사전예약을 비롯해 사은품 혜택과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갤럭시S20 시리즈 출시일은 3월6일로 확정됐으며,  출고가는 S20 1,248,500원, S20+ 1,353,000원, S20울트라 1,595,000원으로 확정되었다. 최신 스마트폰 구매를 위해 소비자들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및 사은품 혜택에 관한 내용은 나두기업몰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