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전문 유학원 성주유학이 관리형 유학, 부모 동반, 캐나다교육청 등 캐나다조기유학 과정을 다룬 캐나다박람회를 오는 2월 29일, 3월 1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 403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캐나다박람회는 다양한 교육청 현지 관계자들이 참가하여 아이의 나이, 성향, 목표를 고려한 맞춤 지역 및 학교 추천이 가능하며 유학 전문가와 캐나다 교육청 디렉터와 1:1 구체적인 상담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캐나다박람회 참가 고객은 노트북 제공, 항공권 제공, 입학 신청비, 수속비 5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캐나다전문 유학원 성주유학 관계자는 “본 캐나다박람회는 캐나다조기유학 시 고려해야 할 준비과정 및 캐나다 유학과 관련한 최신의 정보를 자세하게 얻어 갈 수 있다”며 “다양한 지역과 교육청들의 장단점을 비교해 올바르게 선택하여 캐나다 조기유학을 잘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유행하는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하여 전 입장객에게 마스크를 지급할 예정이며 손 소독제도 여러 곳에 비치할 예정이라 한다.

캐나다조기유학에 대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성주유학 캐나다박람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