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필링 제품의 경우 자칫 잘못 사용하면 피부에 필요한 요소까지 제거해 예민하게 성나거나 자극을 줄 수 있기에 조심히 사용해야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착한 성분 대표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는 자극은 최소화 하면서도 효과는 최대화한 저자극 필링 제품을 출시하였는데 바로 7데이즈 시크릿 로열 흑설탕 스크럽(MAYISLAND SECRET ROYAL BLACK SUGAR SCRUB)이다.

7데이즈 로열 흑설탕 스크럽은 미네랄이 풍부해 각질 개선 효과가 뛰어나며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해 아기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사용 후 자극과 당김이 적어 평소 스크럽 제품 후 건조함과 당김 고민이 있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이다. 추가로 7데이즈 시크릿 로열 흑설탕 스크럽만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꿀 추출물은 유수분 밸런스를 컨트롤해 피부 속 깊숙이 맑은 수분을 채워주고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고 영양소가 가득해 피부가 약해지는 것을 예방한다.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7데이즈 기초 라인업은 센텔라 시카라인, 비타 플러스-10 라인, 미니 삼각 파우치 라인, 곧 출시될 4중 히아루로닉, 콜라겐 라인까지 컨셉별 높은 완성도 함께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인 각질, 수분, 미백, 주름등을 완벽히 케어해주는 효과까지 입증되어 전 세계 각국 바이어들로부터 총판 문의가 꾸준히 쇄도 한다고 밝혔다.

코코스랩(KOCOSLAB)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한국화장품을 전 세계에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을뿐만 아니라,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세계 바이어들의 OEM ODM 에 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탈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