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현지투어 전문 여행사 인디고트래블2020년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올해 프랑스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것으로 몽생미셸투어를 반값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기존 1169,000원에서 초특가 89,000원의 가격으로 투어예약이 가능하다.

프리미엄S ‘몽생미셸투어는 인디고트래블의 대표상품으로 이미 많은 여행객들에게 안전한여행은 물론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번 초특가 예약기간에도 기존 워킹투어, 야경투어는 동일하게 제공된다.

프랑스여행의 필수코스 몽생미셸투어는 마치 동화 속 마법의 성을 연상시키는 몽생미셸 수도원은 물론 에트르타 절벽, 아름다운 항구마을 옹플레흐까지 방문할 수 있다. 이른 아침 파리를 출발하여 장장 20시간의 긴 투어인만큼,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필수 사항이 있다.

인디고트래블의 몽생미셸투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전자와 가이드를 분리해 투어를 진행한다. 800KM의 거리를 가이드가 직접 운전할 경우 사고위험이 크기 때문에 이는 투어를 선택할 때 필수로 고려해야할 사항이다. (소속 정직원가이드와 현지 전문기사 3명 동행) 또한 대중교통이 없는 새벽에 투어가 종료하여도 숙소까지 안전하게 샌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샌딩비 별도)

인디고트래블은 한국과 프랑스 현지법인을 운영하고 있음은 물론 2억 원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얘기치 못한 상황발생을 고려해도 믿고 선택할 수 있다.  

인디고트래블 측은 값싼 가격에만 속아 공들여 준비한 유럽여행을 망치기 싫다면 최다 여행후기가 검증하는 인디고트래블의 몽생미셸투어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초특가 반값 프로모션에 관한 할인정보, 기간은 인디고트래블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