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임상 테스트 결과 클렌징 티슈 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했다. 또한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망고씨드 실크 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망고씨드 전 라인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 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돼 현재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