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
사진 -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넥스지(대표 김익수)가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정보보안 고도화를 위해 ‘넥스지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를 지난 17일 오픈했다.

넥스지의 정보보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정보보안 분야별 구독형 서비스와 데이터 가시화에 기반한 위협분석 페이지(NSS)를 제공하고 멀티관제 등 기타 제품관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회사 내부에 정보보안 전문인력이 없거나 관제를 할 수 없어 방치되는 IT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넥스지 김익수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를 통해 멀티관제 서비스를 새로 도입해 넥스지 제품 외에도 다양한 보안솔루션 공급 및 기술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내부 정보보호와 동시에 최근 개정된 개인정보 보호법과 ISMS-P 인증, 영업비밀 보호법, 방위 산업법 등 법적 요구사항을 만족하도록 고객사 환경에 맞는 자문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스지는 CC(공통평가 기준, Common Criteria)인증 최고 등급인 EAL4를 획득한 통합보안장비인 ▲UTM장비 차세대방화벽(NexG FW) M2M/IoT등의 제조사로 지난 20년간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군부대 등 다양한 고객사와 경험이 풍부한 고급 엔지니어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전문 엔지니어들이 주축이 된 24시간 365일 관제운영팀을 직접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