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킵쿨 제공
사진 - 킵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 KEEP COOL(대표 이성연)이 오는 20일(목)부터 24일(월)까지 5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BEST품목에 한해 2,020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킵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드 대나무 토너와 대나무 로션이 롭스뿐만 아니라 신세계 백화점의 첫 화장품 편집숍인 시코르(CHICOR)에 입점을 기념하며 열리는 행사이다.

킵쿨 2020행사는 본품 구매 시, 킵쿨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2,02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대나무수51%로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대나무토너도 2,0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나무 로션은 대나무수 51%에 더마 클레라 2%, 7중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의 성인부터 여린피부를 가진 아이들까지도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롭스품절템으로 유명하다.

킵쿨 관계자는 “이번 2020 행사는 20년 2월 20일 이라는 숫자와의 연관성을 고려하여 진행된 행사이며, 꾸준히 인기있는 킵쿨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많은 고객분들이 사용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게 된 이벤트다”라며, “이번 행사가 종료된 후에 또 색다른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해왔다.

최근 국내 화장품시장의 전망이 좋지 않다는 소식과는 무관하다는 듯 킵쿨은 한 단계씩 브랜드의입지를 점점 넓히고 있는 모습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킵쿨의 제품은 전국 롭스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세계&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