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은 대부분 다양한 원인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이러한 스트레스는 여러 가지 정신적, 신체적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는데, 대표적인 문제가 비정상적으로 털이 많이 빠지는 탈모다.

이처럼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가 생기면 이로 인해 또 다른 스트레스를 야기하기 때문에 증상이 나타나면 탈모예방 샴푸나 여성 남성탈모샴푸 등을 통해 관리를 시작하지만 탈모에좋은샴푸라고 해도 자극적인 성분으로 인해 두피 문제를 오히려 더 악화시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와 같은 부분을 늘 고려하여 어성초샴푸와 같은 기능성 샴푸로써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안정성으로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들에게 높은 호흥을 받은 루트하우스의 천연 탈모샴푸인 앤코어 샴푸의 작년 말 생산분이 완판되었다.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이용하던 분들께 설문조사 등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했는데 다행히 높은 만족도의 결과가 나와 기쁘다. 더욱 노력하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하우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특히 성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유해성분을 숨기기 위해 일부 성분만을 표기한 대다수의 업체가 있지만, 루트하우스는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완성도를 높였다. 

또 지루성두피염샴푸를 사용해야 하는 소비자 및 민감한 두피 때문에 고생 중인 사용자들, 아토피가 심한 아동,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사춘기 청소년 등이 루트하우스 제품들을 사용하여 많은 호평을 나타내고 있다.

머리를 감은 뒤 물기를 없애고 각종 헤어토닉을 발라 영양분을 공급 및 꾸준한 두피스케일링이 이루어진다면 탈모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사용자 본인의 두피가 지성이라면 지성샴푸추천으로 루트하우스의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봐야한다. 비듬이 많을 경우 비듬샴푸추천을 받아 관리를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한편, 루트하우스는 천연 두피 케어 브랜드로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한국 소비자 평가에서 탈모샴푸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