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삼성전자는 약 3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언팩행사를 실시해 갤럭시S20 시리즈와 갤럭시Z플립, 갤럭시버즈플러스를 일제히 공개했다.

총 3가지로 구성된 갤럭시S20시리즈는 기본모델과 플러스, 울트라모델로 구성됐다. 12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와 최대 1억800만 화소의 메인카메라, 10배의 광학줌, 100배의 스페이스 줌 촬영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후 3월 6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 구매객에게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김차장버스폰’이 갤럭시S20 사전예약 및 기존모델 재고정리를 실시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김차장 버스폰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최대 반값 할인을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증정 중인 사은품은 갤럭시 버드 플러스를 비롯해 영화 티켓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 기존모델들은 LG G8 128GB 모델의 경우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청송사과쥬스, 케이스, 강화필름을 제공한다. 갤럭시S9 모델 또한 자기부담금 없이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 S9 플러스모델은 9만원부터 구입가능하다.

또한 갤럭시A50 모델은 번호이동 시 2만원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기기변경 시 7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고 고급케이스를 증정하고 있다.

그밖에 할부원금 0원 공동구매가 진행되어 갤럭시A30, 아이폰7, Q9, 갤럭시진2 등은 SKT, KT,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통하여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상기된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김차장버스폰’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