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경일게임아카데미 제공
사진- 경일게임아카데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세상은 현재 빠른 발전으로 점점 편리함을 추구하고 있다. 그 편리함 속에서는 IT계열의 직종이 각광받고있는데 그 직종 중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직업 군은 단연코 게임개발자라고 이야기 할 수 있다. 또 게임개발에서도 특별히 인기있는 직업 순위는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자 등인데 이유는 접근도에 있다고 한다.

이런 난이도 있는 직업 군을 고 난이도의 프로세스로 교육하고 있는 학원이 있다. 그곳은 바로 KGA 경일게임아카데미이다. ‘회사는 신입이지만 실무에 능숙한 이른 바 수퍼 신입을 찾을 수 있고, 학생들은 실무능력을 쌓음으로 어렵고 낯선 개발실의 문턱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기에 많은 게임회사들이 좋아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이기에 본인 부담금 없이 100% 전액 국비 지원이 가능하며, 정책을 통해 지원되는 매월 약 40만원의 훈련 수당까지 받을 수 있어 게임 회사로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및 이직 준비 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정부에서는 게임산업을 전략산업으로 지정하여 국비지원교육을 통해 게임 전문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지원을 아낌없이 늘리고 있는 추세인데,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게임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는 있으나 이런 사실을 모르거나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어려워하고 있다는 것이다.

경일게임학원은 게임 교육 전문기관으로 고용노동부에서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됐으며, 관련 업계에서는 취업률 1위를 달성 및 유니티 공식 인증센터 ATC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어 수준 높은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KGA에서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4월 전문 교육과정을 모집 중에 있으며, 학생들의 취업률을 올리기 위한 1:1 맞춤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의 취업도 문제이지만 회사생활에 꼭 필요한 실무교육까지 진행하기에 학생들의 자존감까지 높여주는 퀄리티 있는 교육으로 많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프로게이머 게임원화 등을 교육한다.

4월 진행되는 과정은 국비 진행 과목이기에 국민내일배움카드가 필요하여 이를 발급하는데 최소 2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된다고 하니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라면 늦지 않게 접수를 권장한다. 상담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등으로 문의 및 지원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