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블리블리 제공
사진 - 블리블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일상의 작은 변화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되찾기 위한 프로젝트 더마굿 그린 챌린지의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청은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오는 32일 오전 10시까지 지원 가능하다. 활동 기간은 39일부터 22일까지다. ‘더마굿 그린 챌린지는 참여자들은 블리블리 제품을 사용하면서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14일간의 여정을 함께 한다.

참여자들에게는 14일간 매일 새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블리블리의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과 곧 출시 예정인 더마굿 그린 쿠션, 효소 파우더 클렌저 등 블리블리 제품 리뷰를 포함해 하루 물 6잔 마시기, 하루 3분 스트레칭 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부건에프엔씨관계자는 더마굿 그린 챌린지를 통해 건강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며 블리블리 제품에 애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챌린지 참여자들에게는 블리블리의 인기 제품을 포함한 약 11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제품이 증정된다.

한편, 블리블리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더마굿 라인을 론칭한 후 더마굿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이를 시작으로 더마굿 그린 쿠션, 더마굿 그린 미스트 등 다양한 더마굿 라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