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사전예약 행사와 갤럭시S9, LG G8 안드로이드폰 할인행사 동시 개최 ‘김차장버스폰’
상태바
아이폰SE2 사전예약 행사와 갤럭시S9, LG G8 안드로이드폰 할인행사 동시 개최 ‘김차장버스폰’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2.2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공개한 ‘갤럭시Z플립’은 현재 소비자들 사이에서 ‘잇아이템’으로 자리하고 있다. 이는 새로운 형태의 폼팩터를 비롯해 기기의 성능이 비약적으로 발전했기 때문이다.

갤럭시Z플립은 위, 아래로 여닫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을 펼칠 시 6.7인치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컷팅’ 기술을 활용해 슬림함이 돋보이며, 힌지에 보호캡을 적용해 이물질의 유입을 사전에 차단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 Z플립 가격은 165만 원으로, 239만 원이었던 갤럭시 폴드보다 낮게 책정됐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현재 갤럭시S20 사전예약에 돌입하였다. 갤럭시S20 울트라모델의 경우 후면 카메라로 1억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해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김차장버스폰’이 진행 중인 갤럭시S20 사전예약과 아이폰SE2 사전예약 행사가 화제다. 특히 아이폰SE2 사전예약시에는 에어팟프로를 단독으로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기존 모델들에 대한 인하를 실시해 스마트폰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봐도좋다. 갤럭시S9 모델과 LG G8 128GB 모델은 모두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LG G8 128GB모델의 경우 청송사과쥬스, 케이스, 강화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갤럭시S9 플러스 9만원대, 갤럭시A50은 번호이동 시 2만원, 기기변경 시 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가죽케이스와 범퍼케이스를 증정해 어르신 선물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초등학교 신학기시즌을 맞이한 기념으로 초등학생 요금제 주니어 19.8을 기준으로 아이폰7, Q9, 갤럭시진2, A30 등을 모두 자기부담금 없이 공짜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