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이아소 제공
사진 - 닥터이아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환절기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10대 20대 학생들이 많다. 외모를 꾸미는데 관심이 많은 10대 청소년이나 20대 대학생들은 색조뿐 아니라 기초 피부관리를 중요시 여기며,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케어에 매우 적극적이다. 이에 새학기 선물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뷰티 업계는 각질관리, 보습강화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대표적으로, 각질케어 전문 브랜드 이아소(IASO)는 어리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각질케어 라인 닥터이아소 민트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각질이 쌓이게 되면, 피부는 점점 거칠고 칙칙하게 변하면서 외부 스트레스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므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이아소 민트시리즈는 폼클렌저와 엑스폴리에이팅 프렙, 비타민 엔리치드 스킨 리페어 세럼, 컴플리트 모이스춰라이저, 시카 마카 크림, 토탈 아이레스큐 등 총 6단계로 구성된 스텝별 관리를 제공한다.  

민트시리즈의 스텝별 각질관리 시스템은 하루 2번 순하고 규칙적인 각질관리를 통해 불필요하게 쌓인 칙칙한 각질을 제거해 주고 피부 순환을 도와 건강한 피부를 표면으로 끌어 올려 준다. 이로 인해 피부의 수분 흡수력이 좋아지며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게 되어 피부 본연의 투명함을 되찾을 수 있다. 특히 ‘엑스폴리에이팅 프렙’ 제품의 경우 AHA/BHA 필링 기능이 더해진 다기능 토너로 AHA/BHA 복합체가 자극없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막는 오래된 피지를 관리해준다.

이아소 관계자는 “민트시리즈는 깨끗하게 닦아내고 촘촘하게 채워주는 각질관리의 핵심을 전부 갖춘 라인”이라며 “최근 10대20대 학생들의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저렴한 가격에 순한 사용감을 지닌 닥터이아소 민트시리즈가 20대 화장품 판매량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이아소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쿠팡, 홈앤쇼핑, 티몬 등 온라인몰과 전국 화장품 전문점,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