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미엄 뷰티’ 브랜드 오지아이, 네이버쇼핑서 고객 사은 행사
상태바
‘편리미엄 뷰티’ 브랜드 오지아이, 네이버쇼핑서 고객 사은 행사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2.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지아이 제공
사진 - 오지아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편리미엄(Convenience as a Premium)을 앞세운 화장품 브랜드 오지아이가 오는 1일부터 ‘편리미엄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누카 허니 라인에 다음 달 31일까지 마누카 라인 등 6개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20~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지아이에 따르면 ‘마누카 허니 라인’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뉴질랜드 UMF15+ 마누카 꿀을 함유하고 있다. 일반 등급 마누카 꿀 대비 최대 6배 유효성분 함유돼 피부 영양보습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오지아이만의 공법으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력이 좋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앞서 오지아이는 2018년 론칭 후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했다. 그동안 해외 온라인 시장으로 입지를 다졌던 오지아이는 올 초 미국 아마존, 중국 티몰과 타오바오, 러시아 IBEAUTY에 입점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오지아이 측은 “내수판매 뿐만 아니라 수출 시장에서의 판로 확대에 대한 고객 보답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오지아이만의 일상 속 특별한 스킨케어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