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아기화장품,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트리니티’ 입점
상태바
몽디에스 아기화장품,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트리니티’ 입점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0.02.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후 산후조리 기간은 산모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때문에 전문적인 산후케어가 가능한 산후조리원을 깐깐하게 선택해야 한다. 산후조리원에서는 보통2주에서 4주가량 머물게 되므로 산모관리, 신생아관리, 병원과의 연계, 시설 및 식사 등 산후조리원을 선택할 때 많은 부분을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산모들이 체계적인 서비스를 갖춘 산후조리원을 찾고 있지만 실직적으로 체계적인 산후케어를 제공하는 곳이 많지 않다. 이에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회복을 위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트리니티 산후조리원이 산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산후조리원 트리니티는 현재 송파점, 청담점, 삼성점을 오픈 하였으며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를 관리하는 신생아실, 신생아모니터링, 젖병실명제, 친환경용품 등의 시스템과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골반교정 테라피, 산후요가, 산후회복 푸트테라피, 바디테라피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산모의 건강 회복을 돕는다.

이처럼 아기와 산모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트리니티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일부 제품이 입점됐다. 자연유래 성분과 안전하고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는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산후조리원 트리니티에서는 몽디에스 베이비바디워시&신생아샴푸, 신생아로션, 신생아크림, 신생아수딩젤, 베이비오일, 아기젖병세제 6종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스킨케어 제품들은 전 성분 EWG그린등급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성 추출물을 다량으로 사용하여 자극 없이 피부에 보습을 선하는 제품이다.

트리니티에 입점된 몽디에스는 기존에 나와있는 유아화장품이 아닌 부모와 함께 쓸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재정비한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본 브랜드는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고민하는 피부에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고자 노력해왔으며, 노력 끝에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했다.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등 몽디에스 제품은 작년 11월 트리니티 송파, 삼성, 청담점에 입점하여 산모와 아기들 위해 사용되고 있으며 출산선물, 아기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산모실에는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아기수딩젤, 아기크림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산모실 개별 화장실에는 신생아바디워시&베이비샴푸가 비치되어 있다. 

트리니티 산후조리원에서 선보이고 있는 몽디에스의 대표상품인 아이로션, 아기보습크림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성분 12가지와 식물성 발효 추출물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고보습, 고영양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몽디에스 신생아오일은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99% 천연오일을 처방하여 연약한 아기피부에 안전하게 케어가 가능하며,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천연 피부보호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는 트리니티 산후조리원 뿐만 아니라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아기주방세제, 아기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유아로션, 유아크림, 유아수딩젤, 약산성샴푸&아기바스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아암 기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20일부터 3월5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발생한 일부 수익금과 제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백혈병, 소아암 환아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위해 사용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