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의 계절에도 아이들의 피부고민을 방심할 수 없어 여전히 피부 진정에 필요한 아기수딩젤의 인기가 높다. 어린아이들은 성인과 다르게 실내외 환경에 따라 피부 반응이 빠르게 일어나기 때문에 온습도를 잘 조절해야 할 뿐만 아니라 아기보습제를 틈틈이 사용해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관리에 노력해야 한다.

어린아이들은 피지분비량이 적고 피부장벽이 튼튼하지 못해 쉽게 건조해지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수시로 피부 보습제를 사용하여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어야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유아·신생아수딩젤의 경우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의 목적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아 특히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어 신생아출산용품으로도 많은 부모가 선호하고 있다.

수분젤의 경우 아이들의 얼굴과 온몸에 올인원으로 사용이 가능한 바디 보습제며, 손상된 피부에 일시적으로 높은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토오겔에서는 신생아용품리스트에 포함될 아기·어린이화장품 성분을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엄선해 건강한 성분만을 담아 제조한다는 신념 아래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배제된 무향의 아기바디로션 및 유아보습크림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아이들의 보습력을 높여줄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밖에도 진정에 탁월한 알란토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하여 제품력을 더해 키즈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저자극을 입증받은 제품만을 판매하며, 자체적으로 높은 기준 아래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만을 담아 제조한다. 그만큼 제품력에 자신 있으며, 이를 믿고 구매해주시는 분들의 신생아로션추천도 이어져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본사 공식몰을 통해 전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환불제도와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