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로도 불안한 요즘. 실내에서도 쉽게 환기를 시킬 수 없어 고민인 사람들이 많을 것. 특히 사람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먼지와 실내 미세먼지가 한가득인 공간에서 매일 아무렇지 않게 호흡하면서 생활하게 되면, 건강한 사람 뿐만 아니라, 평소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같은 경우 이유모를 마른기침, 호흡 곤란, 천식 등의 건강 이상이 생길 수 있다. 

이런 추세에 최근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탁월한 효과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가 주목을 받고 있으며 LG공식판매점 총판센터는 LG공기청정기렌탈 월요금 10개월 면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공기청정기는 전문 케어솔루션으로 가정에서 관리가 어렵고 알기 힘든 부분을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청소 및 필터교체 등 성능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주는 서비스를 발표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영국 알레르기 협회, 한국천식알레르기 협회 인증으로 제품 성능을 인정 받았기 때문에, 평소 아토피나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큰 각광을 받고 있는 LG전자 인기제품이다.

이와 함께 LG케어솔루션 공식판매점 총판센터에서는 LG정수기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LG퓨리케어 정수기는 자동으로 1시간마다, 수동으로 원할떄마다 UV-LED램프로 코크를 99.9% 살균해주며 3단계 복합 필터로 물속 세균은 물론 7가지 중금속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LG전자 공식판매점 총판센터는 2016~2019년도 LG전자 케어솔루션 4년 연속 1위 공식몰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품질 좋은 사은품 증정 및 세심한 고객 케어 등의 특화된 장점으로 LG 케어솔루션 공식 1위 지점으로, LG공기청정기 설치까지 마치면 약 170여개의 최고급 프리미엄 사은품들 (에어프라이어, 청소기, 밥솥, 자전거, 스팀 다리미, 모니터 등) 중 직접 골라 1+1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후기 이벤트 참여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월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10개월 면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케어솔루션 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