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는 최악의 시즌인 환절기에 접어들었다. 평소 기온과 습도, 외부 환경, 스트레스 등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면 시카(Cica) 성분이 함유된 보습제품을 주목할 만하다.

시카는 피부 진정 및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스카(Centella Asiatica)'를 지칭하는 말로, 화장품 성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병풀’을 의미한다. 최근 피부진정 성분으로 시카가 각광받으면서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이들도 시카 보습 제품을 찾고 있는 추세다.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은 3가지의 시카 성분을 담은 보습앰플로, 환절기 피부 자극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은 피부 방어막을 강화 시켜주는 밀도 케어로 외부 자극으로 부터 건강한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백과 주름개선 활성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 브라이트닝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과도한 피지 분비량을 조절해 주는 성분도 함유, 성인여드름 및 청소년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는 여드름성피부 고민 솔루션으로도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손상된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각질형성 세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리바이브 테라피 N.F 앰플에 함유된 백미꽃추출물 ‘더마크렐라’는 세포의 각질 형성을 활발하게 운동시키고 각종 피부 고민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환절기 건조함과 큰 일교차,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자극 받고 있다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사용해 보습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