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뚜레쥬르 제공
사진 - 뚜레쥬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뚜레쥬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고 케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개발 초기부터 나뚜루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첫 제품이다.

얼음 동산 친구들을 콘셉트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북극곰, 바다코끼리 등 북극 동물을 형상화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단색의 외관과 달리 단면을 자르면 바닐라와 딸기, 녹차와 초코 등 화려한 색상이 마블링 된 반전 매력이 특징이다. 제주 첫물 녹차, 최상급 바닐라 등 프리미엄 재료는 풍부하게 넣되 향료를 전혀 쓰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낸다.

볼빨간 북극곰새하얀 북극곰 모양의 케이크 속을 바닐라와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100% 국산 유크림에 마다가스카르산 최상급 바닐라를 넣어 만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향료를 전혀 넣지 않아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내는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으싸으싸 바다코끼리100% 제주산 첫물 녹차잎을 엄선해 만든 녹차 아이스크림과, 녹차와 찰떡궁합인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케이크다. 초콜릿으로 바다코끼리를 귀엽게 형상화했다.

한편, 뚜레쥬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티 분위기를 더해 줄 파티 모자와 글씨픽 등 파티 용품 팩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