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안에프엔씨 제공
사진 - 이안에프엔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길고 풍성한 롱래쉬 효과를 주며 초코브라운 컬러가 자연스러운 눈매로 연출해 주는 롱앤컬링 마스카라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투에이엔(2aN)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래쉬 마스카라볼륨컬링 마스카라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마스카라 2종의 장점을 결합한 롱앤컬링 마스카라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롱앤컬링 마스카라는 기존 마스카라와 차별화된 초코브라운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블랙컬러가 짙어서 부담스러웠거나, 염색으로 밝아진 모발이나 컬러 렌즈 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신제품 초코브라운 컬러가 보다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섬세한 마이크로 소프트 화이버가 속눈썹 뿌리부터 컬링감 있는 롱래쉬 효과를 주며 ‘Matte Gelling System’을 적용해 강하게 고정되어 가루날림 없이 깔끔하게 발린다. ‘Powerful Fix System’이 속눈썹 형태에 맞게 유연한 워터프루프 막을 형성하여 땀과 물 등 수분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롱앤컬링 마스카라는 투에이엔(2aN)의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면세점, 제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