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인스쿨 제공
사진 - 나인스쿨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코로나19가 심해지면서 5,500명 이상의 감염 확정자가 나오고 계속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어 학교는 개학을 미루고 교육청에서는 학원 휴교를 강력 권고했으며 서울시 교육감은 페이스북에 공개 호소문을 올려 학원과 학부모의 동참을 호소했다.

강사와 모여서 수업을 진행하는 학원과 과외는 감염 위험성이 높아 성인들조차 자격증, 공무원 및 고시 시험 준비를 인강으로 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학생들은 더욱더 인강이 필요하다.

언제 개학을 할지 모르는 시기에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밖에 없다. 개학 후 짧아진 기간에 학생들은 더 많은 양의 교육을 받아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이므로 빠르게 수업에 적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신학기 대비를 위해 코로나19에서 벗어나 안전하게 집에서 공부하는 인강을 홈 스쿨링으로 가장 많이 선호하고 있으며, 사교육비에 부담을 덜면서 학교 수업과 같은 학업 분위기가 조성되는 나인스쿨의 생방송 수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나인스쿨은 생방송 수업으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은 물론 국사, 논술, 중국어까지 선생님이 질문에 답하고, 문제까지 함께 풀어 보면 이해할 수 있는 생방송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이 스케줄에 맞게 시간표를 계획해서 수업에 참여 자기주도학습으로 학습관리가 잘 되며, 가장 힘들어하는 영 ·수학은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수준별 수업을 할 수 있다. 또한 양방향 수업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고 경쟁하는 온라인 학습이다.

온라인을 통한 유튜브 및 게임 등을 많이 접했던 학생들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양방향 수업에 만족도가 높으며 그에 따라 성적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나인스쿨 복진호 본부장은 지금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아이들의 건강이며 개학 후 학생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학습 공백을 없애야 한다.”라며 최대한 학생들이 재미있게 최고의 효과를 올릴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7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나인스쿨은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