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드림 제공
사진 - 두드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사회적 환경 문제로 외출을 하기가 쉽지 않다. 전국적으로 유치원 초∙중∙고 개학이 미뤄지고 아이들의 야외 활동도 어려워졌다. 이러한 상황 속에 아이들의 키와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부모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키 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은 봄맞이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학기를 맞이하여 자녀, 조카 선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아이클타임이 특별하게 준비한 것.

두드림 키 성장 제품 아이클타임은 호불호가 적은 블루베리맛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최근 공개된 아이클타임 CM송은 쉽고 중독성 강한 가사와 신나는 리듬감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3개월 만에 200,000회 이상의 유튜브 재생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공개 댓글을 통해서 “귓속에서 나도 모르게 멜로디가 맴돈다”, “노래 때문에 광고를 찾아보게 되었다”, “곧 수능 금지곡 될 듯”과 같이 아이클타임 CM송에 대한 대중의 긍정적인 반응도 엿볼 수 있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에 대한 많은 관심 너무 감사드린다” 며 “아이클타임은 아이들의 키 성장과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