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빽다방 제공
사진 - 빽다방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빽다방이 메뉴 안내부터 주문, 결제, 스탬프 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한 모바일 앱 빽다방 멤버십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빽다방 멤버십은 보다 편리하게 빽다방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스마트오더시스템과 스탬프 적립 기능 등을 갖춰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먼저 스마트오더는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문하고 기다릴 필요 없이 매장에서 음료 픽업이 가능한 기능으로, 간편한 주문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스탬프 적립은 음료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앱과 휴대폰 번호로 적립이 가능하며, 10개 적립 시 !메리카노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빽다방 멤버십은 모바일 쿠폰이나 금액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샵도 운영하고 있으며, 티몬,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금액권이나 쿠폰을 함께 등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빽다방은 이번 공식 앱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꽝없는 룰렛이벤트꽝없는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진행해 멤버십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가입 축하 500원 할인 쿠폰과, 스마트오더와 기프트샵의 깜짝! 타임딜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주 진행해 추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