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지난 7일(토) 현대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올해 첫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 침대 세트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제품만을 엄선해 방송하는 현대홈쇼핑의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7일 진행된 올해 첫 방송에서는 침대 세트가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매진되며, 지난해에 이어 3회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이번 방송에서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머스크(Musk)’ 와 ‘칼릭스 2(Calix 2)’ 침대 프레임을 선보였다. 방송에서 판매한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는 최고가 300만원에 이르는 높은 객단가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신뢰도와 독보적인 품질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성까지 더해져 빠른 시간 내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테라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 시몬스 갤러리 잠실점,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등)와 시몬스 본사가 운영하는 위탁 대리점인 시몬스 맨션(시몬스 맨션 논현점, 시몬스 맨션 청담점, 시몬스 맨션 도곡점, 시몬스 맨션 목동점, 시몬스 맨션 충정로점 등)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 가능 매장에 대한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