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르네휘테르 제공
사진 - 르네휘테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컨디셔너 국내 선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베스트셀러 라인인 포티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듀오 포티샤 컨디셔너를 국내에 선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컨디셔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포티샤 샴푸의 핵심 성분을 공통으로 함유해 일반적인 컨디셔너와 다르게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티샤 컨디셔너는 두피 관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콘셉트부터 제형까지 모든 개발 과정에 한국 시장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이다. 이에 국내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했으며, 아시아 국가에서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 제품은 두피와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고 부드러운 컨디셔닝 효과를 선사하며, 핵심성분인 구아라나 추출물이 뿌리에서부터 모발까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3가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 토닝과 진정,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여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크림 텍스처 타입으로 모발 골고루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두피와 모발에 상쾌함을 전달한다. 모든 모발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펌프 형식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간편한 사용성까지 더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르네휘테르의 대표상품으로 사랑 받는 포티샤 라인은 전년대비 두 자릿수로 성장하며 브랜드 매출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두피와 모발 관리에 나날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트렌드에 맞춰, 개발 단계부터 한국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들어진 결과물로 브랜드의 효자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신제품 포티샤 컨디셔너는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