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긴자토마토콜라겐 제공
사진 - 긴자토마토콜라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긴자토마토코리아(대표 임은혜)의 먹는콜라겐 브랜드인 긴자토마토콜라겐20191226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서 월등한 두각을 나타낸 최고의 브랜드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하여 수상한다.

긴자토마토사에서 7년간의 연구 끝에 제품화한 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정제하여 일체의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기에 기존 시중의 분말로된 콜라겐류 제품들과는 효과면에서 비교할 수 없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긴자토마토콜라겐은 스틱포 형태의 100%천연원료로 만들어진 고함량 콜라겐과 천연칼슘,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고 방부제, 카페인, 지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용이하다.

또한 한 가지 천연원료에서 피부에 중요한 3가지 주요 성분(콜라겐, 콘드로이친, 히알루론산)을 모두 추출해 낸 액상형으로 인체흡수율을 극대화시킨 것이 이 제품의 핵심기술이다. 또한 맛이 좋고 포장을 뜯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긴자토마토 코리아 임은혜 대표는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수상은 제품의 독보적인 품질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실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연구하고 품질관리 및 향상에 힘쓴 덕분이라 생각한다. 이미 우리나라보다 10년 정도 앞서 초고령화 사회가 된 일본에서도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그 효과와 만족감이 검증된 콜라겐 제품으로서 한국에서도 앞으로 더 큰 사랑을 받으며 100세 시대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젊음과 건강에 부응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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