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문 피부관리샵에 찾아가기 보다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의 성분과 질이 좋아지며 가격까지 저렴해 일부러 찾아가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본인의 피부 특성에 잘 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그 중 다양한 남자화장품 브랜드 가운데 피부를 스타일링하는 미학을 가지고 런칭한 뷰티 브랜드 아코벳은 이번에 남자스킨로션세럼을 하나로 만든 ‘남자올인원 세럼’을 포함해 러니싱 크림, 마스크팩 제품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블랙 라인 제품 중 남자의 피부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남성화장품 올인원 세럼 옴므는 남자의 피부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스킨, 세럼, 로션을 하나로 담은 3IN1 케어로 젊은 옴므를 위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케어를 도와주는 세럼이다. 

골드와 프로폴리스 함유로 스타일리쉬한 남자의 피부로 가꾸어 주며 ANTI SEBUM P과 녹차추출물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노화와 여드름을 억제해주고 색소 침착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개선 및 보습,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다.

남성 기능성 화장품 아코벳 대표는 “남성 화장품뿐만 아닌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를 케어해 피부 진정 작용과 외부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 및 진정 고보습 피부장벽 케어를 하는 아코벳 남녀공용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골드와 특허성분인 Multiex BSASM와 마데화이트 성분이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늘어진 피부, 칙칙한 피부, 유수분 불균형 등에 남녀공용 아코벳 마스크팩으로 영양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덧붙였다.

이어 “남성, 여성수분크림, 미백 주름크림을 대신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골드 너리싱 크림은 골드와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어서 칙칙한 피부를 맑고 밝게 케어해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습막과 수분공급을 해준다”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건조해져 수분장벽이 불균형해진 피부, 다음날 메이크업을 위해 관리하고 싶은 피부를 위한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아코벳(Aucovet)은 4월 블랙라인 제품 외에 새로운 라인으로 추가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아코벳에서는 매월 제품 체험단을 모집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