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3월 12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단 하루동안 헤어에센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을 구매하면 극손상모 복구를 위한 고농축 미용실 헤어앰플로 잘 알려진 실크 리페어 퍼펙트헤어앰플(4개입) 소비자가 20,000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증정한다.

아론샵 관계자는 “마켓별 판매량 1위, 헤어에센스추천 제품인 헤어에센스와 고농축 헤어앰플의 1+1 조합인 만큼 셀프헤어케어에 관심이 많은 재구매 고객 및 신규 고객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 상품인 실크 리페어 헤어에센스는 최고급 천연추출물로 극손상 모발개선 및 수분충전, 윤기강화가 장점이다. 4가지 천연추출물 함유된 오일 성분이 모발에 필요한 영양공급과 보습력을 제공해 광택과 코팅력을 부여해주며, 자외선차단으로 모발을 보호해 모발과 두피미용에 효과적이다. 무엇보다 발림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느낌이 인상적인 미용실추천 헤어에센스이다.

헤어에센스와 함께 제공 받게 되는 셀프헤어클리닉 아론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은 극손상모발복구를 위한 고농축 앰플로 머리결좋아지는방법 및 시술 전처리제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앰플이다.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하는 동백오일과 부드러움과 탄력을 제공하는 실크아미노산, 그리고 큐티클을 강화해 모발에 탄력을 제공하는 콜라겐과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1위를 유지해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탈모샴푸, 두피샴푸, 쿨샴푸 등 각종 기능성샴푸를 제공하며, 트리트먼트추천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각종 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셀프염색약, 새치염색약, 파마약, 매직약 등의 시술 제품과 남자헤어왁스 등 각종 스타일링 제품,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등 전자기기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현재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2+1이벤트, 탈모샴푸 1+1, 소비자만족 4년 연속 1위기념 축하글 이벤트와 이미용가전 10%할인, 탈색약 1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