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훈훈수산 제공
사진 - 훈훈수산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수산물쇼핑몰 훈훈수산에서 3월 한 달 간 노르웨이 생연어, 닭새우, 홍새우, 저염 명란젓을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3월 특가제품 중 하나인 노르웨이 생연어는 노르웨이에서 항공직송으로 매주 2회씩 들어온 연어를 발송 당일 수작업으로 손질해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DIY연어초밥 세트도 선보인다. 해당 세트는 연어 필렛, 햇반, 해동지, 간장, 와사비, 초데리소스로 구성됐으며 1, 2인 세트로 선택가능하다.

닭새우는 살의 담백함, 고소함, 풍미가 그 어느 새우보다 뛰어 나며, 크기는 작아도 껍질이 얇고 손질하기 편리하다.

홍새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머리와 내장을 제거한 상품으로 새우본연의 맛과 내장맛을 원한다면 자연산 홍새우를 편하고 많은 양의 새우를 원한다면 손질 홍새우를 추천한다.

저염 명란젓은 짭조름함과 특유의 향긋한 맛이 특징이며, 훈훈수산의 명란젓은 북태평양 청정지역에서 어획한 신선한 원란 중 최상급만 선별해 사용한다. 혼자 먹기 좋은 120g 부터, 선물하기 좋은 800g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훈훈수산은 닭새우, 곰새우, 블랙타이거새우등 평소 보기 힘들었던 새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20199월 자사에서 직접 제조를 할 수 있는 훈훈 푸드를 확장 준공해 간장새우장, 간장게장, 양념새우장, 양념꼬막장 등 즉석섭취식품도 제조 하고 있다.

훈훈수산 측은 온라인상에서 월 1만 통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맛과 가격에서 인정 받고 있는 훈훈수산은 올해 100억 매출을 목표로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수산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훈훈수산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산물 부문으로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