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처드림 제공
사진 - 네이처드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3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이 MCT오일캡슐을 출시했다.

MCT오일은 식물성지방으로 우유지방, 코코넛오일 등에서 얻을 수 있는 중쇄중성지방을 일컫는다.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은 많이 먹는 것을 일컫는 ‘저탄고지’ 식이요법은 우리 몸의 주 에너지원인 탄수화물의 섭취를 제한해 체내 주 에너지원을 지방으로 바꾸는 체중감량 방법이다. 지방이 분해되며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케톤이라는 유기화합물이 나오기 때문에 ‘케톤 식이요법’이라고도 하는 이 식단은 ‘키토제닉 식단’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저탄고지 식단은 체내 주 에너지원이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바뀌며, 그 과정에서 체지방 감량이 유도되고, 탄수화물 섭취가 감소하며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낮아져 다양한 대사성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이에 네이처드림은 오일의 느끼함과 특유의 냄새, 불편한 목 넘김 등의 걱정이 없는 MCT오일캡슐을 선보였다.

1캡슐 당 1,000mg의 MCT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네이처드림 MCT오일캡슐은 캡슐을 제외하고 필리핀산 코코넛오일 100%에서 정제한 MCT오일만을 담은 식물성 오일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처드림 MCT오일캡슐은 MCT오일 섭취를 원하지만 오일의 느끼함과 불편한 목 넘김, 번거로운 휴대 및 섭취 등 다양한 이유로 MCT오일의 섭취를 포기하거나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PTP 개별 포장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막아 위생적이며 산패로부터 안전할 뿐 아니라 휴대와 섭취가 용이한 네이처드림 MCT오일캡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이처드림 MCT오일캡슐은 네이처드림 공식판매처인 ‘올타몰’, 네이처드림 스토어팜 또는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