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과 손세정제, 손소독제 등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개인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그로 인해 물비누, 거품핸드워시, 휴대용손소독제 등을 쉽게 구매할 수 없는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19 감염증이 침을 통한 호흡기 전파로 알려진데다가 손이나 물체에 의해서도 다른 사람에게 쉽게 옮겨질 수 있는 가능성이 화두에 오르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고조되고 있다. 코로나 19와 같은 바이러스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외출 시 마스크 착용과 외출 후에는 거품손세정제, 핸드워시 등을 사용한 철저한 손 씻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와 노약자는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아기화장품 몽디에스는 온 가족의 위생건강을 위해 아기핸드워시, 휴대용소독제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었으며, 13일, 금일 기준으로 집, 회사, 유치원,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겔 타입의 대용량 아기손소독제를 출시했다.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젤 타입의 제품은 대부분 에탄올을 60~70%를 함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물질로 구성돼 있다. 에탄올이 함유된 손 소독제는 염소나 락스 같은 성분과 다르게 비교적 자극이 적으며, 감염 예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에서 새로 출시한 겔 타입의 손소독젤은 발효주정 에탄올 62%를 함유하고 있으며, 뛰어난 살균 및 소독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뿌리는손소독제, 유아손소독제 등을 사용할 경우 건조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녹차&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하여 보습력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본 브랜드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신력 있는 국가 시험, 검사 연구기관을 비롯하여 각 전문기관을 통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몽디에스 아기손소독겔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곡물에서 유래한 원료에 효소를 투입하여 발효하고, 증류시킨 발효 주정 에탄올을 사용했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메티실린내성균 등 균주 5종 유해 세균을 99.9% 살균을 입증했다.

이처럼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최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트리니티에 입점하였으며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유아샴푸&키즈바디워시, 신생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0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3월5일 오전5시부터 3월1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단2주간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는 임산부피부관리를 위한 임신튼살크림, 임산부튼살오일부터 아기 피부관리를 위한 신생아로션, 아기보습크림, 침독크림, 약산성바디워시&베이비샴푸 등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