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노아노마드 제공
사진 - 노아노마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노아노마드는 디지털 마케팅 직무를 준비하는 예비마케터를 대상으로 8주간의 취업교육과정이 511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에 개강되었었던 취업교육과정 3기 수료생들은 비교적 높은 입사합격률로 마케팅 커리어 시작을 거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왔다.

3기로 참여했었던 수강생 중 류준열 학생은 "교육과정과 포트폴리오로 인해 기업에서 인사담당자들이 인터뷰 중 채용할 생각을 염두해 두고 입사제안을 하였다"고 말했다.

이번 취업교육과정 4기과정은 전 기수와 동일하게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노아노마드 관계자는 말을 전했다. 해당 교육과정에서는 참여 학생들을 위하여 노아노마드 차원에서의 마케팅 직무 입사추천, 기업연계매칭, 취업상담 등 취업을 위한 서포트가 병행된다고 전해졌다.

이번 과정을 강연하는 () 노아노마드 대표 송재욱 강사는 이번 4기 과정 또한 디지털(퍼포먼스) 마케팅 직무를 목표로 하는 예비마케터들을 위해 최상의 강의와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 마케터를 양성을 할 것이라고 다짐을 밝혔다.

2020년 취업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커리큘럼은 노아노마드 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