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케어 전문 브랜드 ‘NOT4U(이하 낫포유)’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100% 환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낫포유’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14일 동안 제품을 사용하며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만족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무조건 환불을 해 주겠다는 내용이다. 화장품 업계 특성 상 사용한 제품에 대한 환불 보장은 획기적인 이벤트로 볼 수 있다. 특히 ‘14일 내 피부 고민에 효과를 본다’는 낫포유 브랜드의 제품 자신감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낫포유는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인 ‘퍼플링크’가 2017년 론칭한 피부고민 케어 전문 브랜드로 론칭 1년 차에 50억원, 2년 차에 누적 매출 150억원을 달성하며 급격히 성장했다. 미디어커머스 산업 특성 상, 고객 니즈의 정확한 분석과 참신한 상품 개발, 디지털 환경의 전략적 활용 등이 특징이다.

제품은 론칭 3년 만에 이미 5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클리어 바디미스트’나 잔류염소 제거와 비타민C 정제 특허를 보유한 ‘비타클렌징’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남성 그루밍족을 겨냥해 출시한 남성 립밤 ‘키스밤’은 단기간에 35만개 판매되며 성공가도를 달렸다.

이번 이벤트는 ‘낫포유’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킨케어 라인의 상품이 모두 포함된다. 단, ‘비타클렌징’과 같은 일부 상품들은 제외된다. 특히 환불 시 발생하는 배송비를 브랜드가 부담함으로써, 소비자는 환불 시 발생하는 비용이 없다.

낫포유 조관제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로 피부 고민을 가진 많은 소비자가 고민 해결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다양화된 트러블 케어 시장에서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는 건 어려운 일이다. 제품 구매 후 사용하다 효과가 없거나, 악화될 수도 있는 문제, 구매 비용 등 다양한 고민을 소비자들에게 구매 후 충분히 효과를 체험하며 피부 고민에서 탈출과 함께, 경제적으로 낭비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낫포유’의 100% 환불 이벤트는 3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4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