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오앤 제공
사진 - 닥터오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오앤’이 건강 식사대용식 신제품 ‘보식습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오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간 한정 기간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보식습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로 총 3주분, 총 21포가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건강 식사대용식 ‘보식습관’은 볶음 곡물 4종과 마, 백복령, 구기자, 연자육을 더한 모자람 없이 건강함을 더한 한 끼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수많은 다이어트 환자를 진료하며 얻은 노하우를 가진 현직 한의사 4명이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관심이 모인다.

콩과 귀리, 현미, 검정콩 등 볶음 곡물을 사용하여 풍미를 더했으며, 그 밖에 아몬드 분태와 볶음 현미로 든든함과 씹는 재미를 추가해 인위적인 단맛을 배제하고 천연 코코넛 슈가를 더해 물리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기존의 흔한 식사대용식과는 다르게 현직 한의사가 직접 엄선한 재료인 마, 백복령, 구기자, 연자육 등 한방 원료를 추가하여 평소 섭취하기 힘든 균형 잡힌 식사를 더했다. 더불어 7종 비타민과 3종 미네랄까지 추가되어 한끼 식사로 모자람이 없는 건강식 제품이다.

닥터오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올바른 한끼 식사대용식 보식습관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신제품 출시 관련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닥터오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