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리누트 제공
사진 - 그리누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그 어느 때보다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면 세탁에 대한 중요도도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자연주의 패밀리케어 브랜드 그리누트(GREENUTE)가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신제품을 본격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출시된 그리누트 순수 세탁세제는 정제수 함량을 줄이고 3배 고농축으로 만들어 저용량으로도 오랜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자연성분으로 안전하게 개발한 제품으로써 인공색소와 화학점증제, 형광증백제, 가습기살균제성분인 CMIT/MIT 등을 모두 배제하고 EWG그린 등급의 정제수, 코코베타인, 보리씨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11가지 전성분으로 제조됐다.

특히 아토피 원인균을 완벽 살균할 수 있다는 점은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선호할 요소가 될 수 있는데, 해당 제품으로 한 시간 세탁 시 아토피와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포도상구균을 99.9% 살균하며 이는 시험결과로도 입증을 받은 상태다. 청정지역인 제주산 브로콜리 추출물, 귤껍질추출물, 동백꽃추출물 등의 원료 사용과 물 속에서 생분해되어 환경오염 문제도 없는 세제라는 점도 특징이다.

그리누트 순수 섬유유연제 역시 3배 고농축 제품으로써 소량 사용으로 안전한 섬유유연 효과와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지방산 성분으로 섬유손상을 최소화하고 옷감을 부드럽게 하는데도 도움을 주도록 했으며, 제주 산 안심원료 사용도 동일하다.

그리누트는 금번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각 제품들을 정가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해 할인판매를 진행 중이며, 각각 1+1 세트도 구성하여 더욱 효율적인 구매를 가능하게 했다.

그리누트 관계자는 자연과 인간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그대로 담아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자연과 동물에 이로운 제품이 인간에게도 무해하다는 기본적인 원칙을 새로 선보이는 제품에 계속 녹여 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