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사진 - 투썸플레이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모닝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투썸이 선보이는 모닝 신제품은 커피가 가장 소중한 시간, 투썸 모닝과 함께 하는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달콤한 누텔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 부드럽고 고소해 아침 식사로 선호도가 높은 계란을 활용한 브리오슈와, 토스트 등 커피와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투썸은 행복한 아침을 만드는 파트너로, 누텔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인다. 투썸은 베이글 with 누텔라모닝 메뉴 2종을 통해, 이탈리아의 헤이즐넛 코코아 스프레드 누텔라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누텔라 미니팩(15g)’을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호두 베이글 with 누텔라는 함께 제공되는 누텔라 스프레드를 얹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글이다. 플레인 베이글 with 누텔라는 구수한 곡물 향이 나는 사워도우 베이글로, 누텔라와 함께 담백하고 달콤한 조화가 특징이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모닝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20일 오후 4시부터 531일까지 모바일투썸 5+1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투썸을 다운로드하고, 행사 기간 내 투썸 모닝 세트 구매 시 제공하는 스탬프 5개를 모은 고객에게 모닝 세트 무료 교환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투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