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건강한약속 바른 제공
사진 - 건강한약속 바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한 환경, 건강한 원료, 건강한 제품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건강한약속 바른이 지난 9일 정식 론칭됐다.

건강한약속 바른은 고객을 생각하는 바른 태도로 건강한 원료, 건강한 환경에서 건강한 제품만을 제공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이 담긴 의미로,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 아래, ‘행복의 시작, 바른으로 건강하세요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건강은 내가 지킨다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보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보다 건강한 것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일상에서의 편리한 건강관리를 가능하게 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건강한약속 바른은 전문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3종 루테인 아스타잔틴, 밀크씨슬, 오메가3를 출시하였다. 장시간 스마트폰과 컴퓨터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아스타잔틴’, 바쁜 일상으로 쌓여가는 피로 회복과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그리고 혈행 관리 및 건조한 눈, 기억력 개선을 위한 오메가3’까지 3종을 필두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 ‘코엔자임Q10’ 2종을 추가로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건강한약속 바른의 제품 라인업 5종은 주원료뿐만 아니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그 뿐만 아니라 하루 1회로 복용 횟수를 최소화하고, 개별 PTP 포장으로 휴대 및 보관의 편의성을 높여 간편한 건강관리를 가능케 한다.

건강한약속 바른마케팅 담당자는 다수의 브랜드가 혼재하고 트렌드가 급변하는 건기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니즈가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고민한 결과 직장인, 주부, 자취생 등 누구나 일상에서 부담없이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약속 바른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건강한약속 바른은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써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러한 현대인 맞춤 건강기능식품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건강한약속 바른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