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이프이지 제공
사진 - 라이프이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일상의 간결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이지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아코디언 트래블파우치 시즌2 펀딩을 오픈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작년 121차 펀딩에서 2733%의 펀딩 달성률을 기록하며 완판으로 종료됐는데,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시즌2 제품으로 재오픈 됐다.

시즌 2에서 개선된 부분은 트렁크를 열었을 때 파우치를 꺼내 들지 않은 상태에서도 수납이 가능한 2개의 포켓이 상단에 추가된 점, 스트랩 부분의 봉재가 이중으로 강화된 점, 기내용 트렁크 사이즈에 백팩, 보스톤백 용 스몰 사이즈가 추가된 점 등을 들 수 있다.

이번 앵콜 펀딩은 16일 오전 11시 오픈과 동시에 100% 펀딩률을 달성했으며, 24시간 만에 600%를 초과달성했다고 라이프이지 측은 밝혔다.

라이프이지의 이번 펀딩은 4월 중순 종료될 예정이며, 현재 와디즈 사이트에서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