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환절기가 찾아오며 높은 일교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특히나 피부 컨디션이 떨어질 경우 각종 피부 고민이 생겨날 수 있다.

어린아이들은 성인과 다르게 피부장벽이 매우 얇고 민감해 여러 외부환경에 빠르게 자극받게 되는데, 예민한 피부에 진정을 돕고 건조하지 않을 아기로션·유아로션을 체크한다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최근 외출을 자제하고, 외출 시 마스크 장시간 사용으로 피부의 트러블이나 염증 등으로 인해 아이와 어른 할 것 없이 다양한 고충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나 피부를 지키기 위해 아기용품·유아용품의 안전함을 더욱 깐깐히 체크하고 사용하는 패턴에 따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화장품·아기화장품이 등장하고 있다.

아토오겔은 탄탄한 보습을 유지한 키즈바디로션 및 아기보습크림, 아기바스앤샴푸, 아기수딩젤을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무향의 제품으로 ‘저자극’을 입증받은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아기보습로션·어린이로션의 순한 성분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결과 보습, 진정 라인에 초점을 맞추어 피부 보습제를 개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전을 제일 우선시하는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엄격한 기준 아래 생산 중에 있다. 많은 육아맘들께서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아이에게 사용하고 계신 만큼, 늘 품질과 제품력을 우선시하는 아토오겔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상황은 본사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