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어니스트뷰티 제공
사진 - 어니스트뷰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어니스트뷰티에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수분크림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을 출시했다.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은 토복령 추출물을 이용하여 피부의 독소를 배출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빈 공간에 영양분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보습용 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산모 보습크림으로도 주목받고 있는데, 산후 또는 임신중 튼살이 생기는 부위에 바르면 직접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은 현재 화이트데이 할인 이벤트 중이며,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의 주요 성분인 '토복령'은 피부에 쌓인 독소와 노폐물을 없애주는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건강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는데, 토복령은 독소 배출과 동시에 보습, 영양 보충 등의 복합적인 기능으로 손상된 세포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노화를 방지하는데도 효력을 발휘한다. 또한 피부의 독소를 제거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미용뿐만 아니라 아토피나 피부질환 등을 겪고 있는 사람이 사용하면 좋은데,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이용해도 좋다.

지금까지 수분크림은 오로지 보습의 기능에만 집중하고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피부미용을 위해서는 보습은 기본, 영양과 안티에이징에도 주안점을 두어야 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챙기기 위해서는 2~3가지 기능성 제품을 모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자극에 민감한 사람의 경우에는 이를 실천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곤 했다. 그러나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은 수분크림에 영양보충, 안티에이징까지 복합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항상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자 하는 20대 여성은 물론이고, 피부노화가 걱정되는 30대 여성은, 아토피를 앓는 어린이나 산후 피부 손상으로 걱정스런 산모들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하다.

스밀렉스 데일리 크림은 이처럼 복합적인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브랜드 출시 이후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성공했다.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수분크림, 영양크림으로 인정받고 있다. 어니스트 뷰티는 ‘정직한 아름다움’ 이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드러나는 꾸밈없이 순수하고 순박한 포장, 그리고 기능에 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