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강남 숨뷰티 제공
사진 - 강남 숨뷰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피부관리이다. 특히나 날씨가 추워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요즘같은 시기에는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각질도 많이 쌓이고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이러한 시기에는 적절한 스킨플래닝으로 각질관리 할 수 있다. 이는 솜털, 잔털, 묵은각질, 산화피지 등을 통증없이 제거하여 즉각적인 피부톤업과 메이크업에 도움이 되며 클렌징 시 잔여물이 잘 제거되고, 제품의 흡수가 잘된다는 장점이 있다.

강남 숨뷰티 스킨플래닝에서는 주기적인 관리를 받을 수가 있으며 미세자극으로 혈행이 개선되어 혈색이 좋아질 수 있고 3~4일 후에는 콜라겐 엘라스틴 합성으로 피부탄력 증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미 서구권에서 40년간 사랑을 받아온 메디컬 스킨케어로 피부의 각질이나 산화피지를 줄일 수가 있고 자극이나 통증을 제거할 수 있으며 물리적으로 털을 뽑아내는 것이 아니라 자극을 덜할 수 있고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시술후에도 메이크업과 세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할 수가 있는 방법으로 요즘같은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있으며 고객의 피부에 쌓여 있는 노폐물들을 눈으로 확인하고 진행하는 솔루션이기 때문에 부담을 낮추면서도 스킨케어가 확실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이 있는 여성들이나 피부관리에 예민한 남성들이 받고 있으며 혈행 개선과 탄력까지도 한번에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시술 즉시 느껴지는 비포 애프터에 만족감이 커지고 있다.

요즘같은 시기에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찾는 강남 숨뷰티 스킨플래닝은 중요한 약속이 있다거나 여행을 앞둔 사람들, 결혼전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주로 이용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 숨뷰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