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에서 단 하루동안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헤어린스 추천 컨디셔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프트데이 이벤트는 아론 실크 리페어 약산성 헤어 컨디셔너를 구매하면 미용실쿨샴푸로 알려진 아론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쿨샴푸 소비자가 15,000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제공 받는 이벤트이다.

아론샵 관계자는 “컨디셔너와 쿨샴푸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선호도 1위에 올라있는 제품으로 오픈마켓 판매량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미세먼지와 황사로인한 3월에는 쿨샴푸 판매량이 증가해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구입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론샵은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으로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실크 리페어 약산성 컨디셔너는 미용실린스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컨디셔너와 함께 제공받게 되는 실크 리페어 약산성쿨샴푸는 스켈프케어 방식으로 남녀노소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4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아론샵은 현재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며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를 기반으로 각종 기능성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 등 각종 케어 제품과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 등 각종 염색 시술 제품과 티타늄 드라이기 등 각종 이미용 전자제품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아론샵은 현재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스넬염색약 2+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