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사진 - 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맛있게 매운맛 핫시즈너의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오는 320'엽기떡볶이 짜장맛'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원래 1월 출시 예정이었으나 출시가 지연되어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 "엽기떡볶이 짜장맛은 떡볶이의 매콤한 맛과 짜장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엽기떡볶이 짜장맛' 신메뉴 소식이 들려오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는 점에 대해서도 감사함을 전한 엽기떡볶이는 공식채널들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꾸준하게 늘리고 있다.

한편, 얼마 전 재미있는 춤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맶었어' 송을 선보인 것에 이어 신메뉴 소식으로 고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이러한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신메뉴 출시에 더욱 꼼꼼하게 준비하겠다는 의지도 전했다.

엽기닭볶음탕, 국물 닭발, 오돌뼈, 엽도그 등 다양한 메뉴를 꾸준하게 선보이는 엽기떡볶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 앱 등 공식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엽기떡볶이 앱을 설치하면 업그레이드되는 최신 이벤트와 다양한 소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 충족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한 결과 지난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분 1위를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