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홀리데이즈 제공
사진 - 홀리데이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배우 조현재가 건강 전문 브랜드 ‘홀리데이즈(HOLIDAYS)’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선과 악을 오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배우 조현재는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남성 피트니스 잡지 표지모델로 발탁되며 완벽한 몸매로 화제 된바 있다. 조현재는 평소 철저한 건강관리와 식단조절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홀리데이즈와 조현재와의 만남은 이 같은 조현재의 평소 라이프스타일이 큰 연결고리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홀리데이즈는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휴식이 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홀리데이즈가 추구하는 건강한 가치와 조현재가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홀리데이즈 관계자는 ”홀리데이즈를 대표하는 첫 공식 모델인 만큼 신중하게 결정했다”며 “배우 조현재의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데이즈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식품(콜라겐) 부문 1위 수상 영광을 안았다. 홀리데이즈 콜라겐은, 피부 속까지 채우는 흡수율 높은 저분자피쉬 콜라겐을 사용하여 피부의 콜라겐 관리가 가능하다. 4개월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꾸준한 섭취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 홀리데이즈는 전속모델 조현재와 함께 홀리데이즈의 다양한 건강식품 라인업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