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큐브바이오 제공
사진 - 셀큐브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성장식품 브랜드 셀큐브바이오가 K크다 키즈라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치원•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은 아이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크다. 특히, 최근에 환절기, 호흡기 질환에 대한 우려가 급작스럽게 늘어나면서, 많은 부모님들이 성장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어린이 영양 제품을 찾기 시작했다.

이러한 부모님들의 고민을 반영해, 셀큐브바이오는 아이의 성장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K크다키즈라인을 최대 39%까지 할인 제공한다.

이벤트는 3월 3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증정은 물량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K크다키즈’는 ‘K크다’를 어린 자녀들이 섭취하기 편하도록 젤리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K크다’에 함유된 성장 관련 특허 원료 SR103은 물론, 홍삼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특히,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어린 자녀들의 입맛에 맞춰 포도맛 젤리로 개발됐다.

한편, 셀큐브바이오의 베스트셀러 ‘K크다’가 론칭 후 3년 만에 누적판매 850만포를 돌파했다. 이와 더불어 K크다의 어린이 대상 성장제품인 ‘K크다키즈’ 또한 6차 완판을 이뤄내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5차 완판 후, 약 2달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